KT(www.kt.co.kr 대표 이용경)는 올 연말까지 목표로 세운 무선랜 가입자 100만명 추가 확보를 위해 우선 1�4분기중 30만명을 확보키로 하고 대대적인 가입자 모집 이벤트에 나서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KT는 오는 3월15일까지 `네스팟, 30만 고객이벤트`를 통해 신규 가입자는 물론 가입 권유자, 기존 가입자 등에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우선 행사 기간중 신규 고객으로 가입하면 3년 약정시 무선랜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개인휴대정보단말기(PDA) 40대, 월드패스카드 5만원권 50장을 나눠줄 계획이다. 또 신규 고객을 가입시킨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64MB USB 메모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네스팟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실시, 정답을 맞추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PDA 20대, 무선 광마우스 500개를 나눠줄 예정이다.
KT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목표로 한 무선랜 가입자 110만명 달성을 위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가입자 기반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윤규기자
KT는 오는 3월15일까지 `네스팟, 30만 고객이벤트`를 통해 신규 가입자는 물론 가입 권유자, 기존 가입자 등에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우선 행사 기간중 신규 고객으로 가입하면 3년 약정시 무선랜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개인휴대정보단말기(PDA) 40대, 월드패스카드 5만원권 50장을 나눠줄 계획이다. 또 신규 고객을 가입시킨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64MB USB 메모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네스팟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실시, 정답을 맞추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PDA 20대, 무선 광마우스 500개를 나눠줄 예정이다.
KT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목표로 한 무선랜 가입자 110만명 달성을 위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가입자 기반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윤규기자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