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교원라이프, 결혼정보회사 수현과 MOU…상조전환 서비스 확대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교원라이프, 결혼정보회사 수현과 MOU…상조전환 서비스 확대
(왼쪽부터) 경광현 수현 본부장과 서동혁 교원라이프 사업기획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원 제공>

교원라이프는 결혼정보회사 수현과 상조 전환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협약에 따라 '상조 전환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제휴 사업' '양사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교원라이프 회원은 상조 상품의 납입금을 장례 대신 수현의 프리미엄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 양사는 황혼 결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싱글인 시니어 회원을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도 추진한다.

교원라이프는 교원그룹 내 주요 사업 및 이종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교육, 패키지여행, 크루즈 여행, 어학연수, 장지, 웨딩 등 전환 상품을 폭넓게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달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 한달살기를 새롭게 추가해 서비스를 강화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종산업과의 전략적 협업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전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박순원기자 ssun@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