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카페 운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오늘부터 한달간 서울 등 4곳
넷마블이 애니플러스와 함께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

콜라보 카페는 11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한달 간 애니플러스 샵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 4개 지점에서 운영한다.

콜라보 카페에서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빛의 자리 쿠앤크 스무디 △레드와 함께 만든 용과 에이드 △침묵의 사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행산 복숭아 스파클링 △붉은 대지의 무신 오미자차 △침묵의 광산 크런치 치즈케이크 △불새로 구운 피자맛 핫도그 △눈보라의 대지 파르페 △달빛의 섬 벚꽃 보름달 케이크 △용제의 갸또 쇼콜라 케이크와 녹차 아이스크림 등 총 10종이다. 방문 일시에 따라 '세븐나이츠 코스터(7종)', '사황, (구)사황 코스터(8종)' 아이템 중 1종을 증정한다.

또한, 스페셜 메뉴 '불멸의 치킨 로제 파스타'와 '에이스&여포의 달빛 마라 돈코츠 라멘&군만두 세트'를 각각 순차적으로 판매하며 스페셜 메뉴 이용 시 태피스트리, 스티커 등 해당 메뉴 한정 특전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전국 애니플러스샵 콜라보 카페 방문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행화면 인증 시 '영웅 소환권x777' 쿠폰 1개를 증정하며 기사단 20레벨 이상 인증 시 엽서 1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장에서 굿즈 구매 시 금액대별 즉석 복권 증정 이벤트, SNS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지식재산권(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카페 운영
넷마블이 애니플러스와 함께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 넷마블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