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베베숲 아기세제&스킨케어 25일부터 여름 기획전 행사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베베숲 아기세제&스킨케어 25일부터 여름 기획전 행사 진행
베베숲 스킨케어&세제 여름 기획전

베베숲에서 만든 스킨케어와 아기세제 제품이 25일부터 27일까지 베베숲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름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년 11월 G마켓 출산/육아, 유아 스킨케어 바디케어 부문 1위 기념, 3월 네이버 유아 세제 판매 1위를 했던 기록했던 베베숲 세탁세제, 섬유 유연제,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최대 할인가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은 무더운 여름철 필수 선케어 2종부터, 세탁물이 많아지는 세제까지 실생활에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들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또한, 구매 고객 100% 증정 사은품 이벤트로 선케어 제품 구매 시 여행용 키트와 버그프리를 증정하며, 세제 구매 시 세제&유연제 여행용 키트를 주방세제 구매 시 수세미 1상자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구매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베베숲 스킨케어는 전 제품 아토피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특히 스킨케어 과정의 편리성을 강조하며, 아기 피부 컨디션과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탑투토 워시, 수딩젤, 선로션 등 총 9종의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베숲 홈 아기 세탁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특히 최근에는 누적 판매량 10만을 달성하여 세제, 유연제 리필까지 출시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베베숲 홈과 스킨케어는 출시 후 육아맘대디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이버 및 G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민 육아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