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삼표그룹, `철도의 날` 맞아 대전 우송대 학생들에게 분식차 지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삼표그룹, `철도의 날` 맞아 대전 우송대 학생들에게 분식차 지원
삼표그룹이 철도의 날(6월 28일)을 앞두고 대전 우송대학교 철도 관련 학과 재학생 등 500여명에게 분식차를 지원했다. 사진은 정찬묵(오른쪽에서 네 번째) 우송대 학사2부총장과 학생들이 기념촬영 하는 모습. <삼표그룹 제공>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이 철도의 날(6월28일)을 앞두고 우송대학교 학생들에게 분식차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래 철도 인재를 격려하기 위함이다.

이번 분식차 지원은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이 연중 진행하는 응원 프로젝트 'SPoon UP'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그룹 사회공헌단과 삼표레일웨이 임직원들은 이날 점심시간에 맞춰 대전 동구 소재 우송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분식차 지원 행사를 열었다. 철도 관련 학과 재학생 등 총 500여명에게 떡볶이, 튀김, 어묵 등 분식을 제공했다.

정찬묵 우송대 학사2부총장(철도물류대학장)은 "삼표그룹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관심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미래 철도 인재로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차재정 삼표레일웨이 대표는 "이번 간식차 지원이 미래 철도 산업을 이끌어나갈 학생들의 학업에 조금이나마 격려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관련 학과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표레일웨이는 삼표그룹 철도 부문 계열사로, 철도궤도 제품 제작, 시공, 유지 및 보수 등 철도궤도 전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철도 엔지니어링 기업이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