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혁신적인 메타버스 선도기업 FamilyMeta, 프리세일 일정 발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혁신적인 메타버스 선도기업 FamilyMeta, 프리세일 일정 발표
메타버스 산업의 선두주자 패밀리메타(FamilyMeta)가 2024년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장 규모 있는 싸이트인 핑크세일(PinkSale)을 통해 프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리세일은 단계별로 가격이 상승하며, 초기 투자자들에게 큰 기회를 제공한다.

프리세일은 암호화폐 분야에서 새로운 코인이나 토큰을 본격적인 공개 판매(ICO, IEO 등) 전에 초기 투자자들에게 제한된 기간 동안 미리 판매하는 과정이다. 이를 통해 프로젝트는 자금을 모으고 초기 단계에서 지지자를 확보할 수 있다. 투자자들은 프로젝트 검증, 스마트 계약 검토, 자금의 안정성, 그리고 백서를 면밀히 검토해 투자에 신중해야 한다. 프리세일은 큰 기회를 제공하지만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기 때문에 충분한 조사와 준비가 필수적이다.

FamilyMeta는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그리고 현실과 가상 환경을 융합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메타버스 기업이다. 이 회사는 현실과 가상 세계의 경계를 허물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수년간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양호한 평가를 받아온 FamilyMeta는 산업에서 인정받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미국에 설립된 FamilyMeta는 상상력이 현실이 되는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실현하며, 여러분의 미래와 디지털 자산화를 위한 파트너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프리세일은 FamilyMeta의 혁신적인 메타버스 세계에 참여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초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