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B국민카드, `K-사장님` 위한 특화 카드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사업 경비 및 일상 생활 영역 적립 혜택
국내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이벤트
KB국민카드, `K-사장님` 위한 특화 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개인사업자 특화 카드 상품을 출시했다. <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K-사장님들을 위해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사장님'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국민카드의 개인사업자 특화 상품으로, 사업 경비와 일상 생활 영역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사장님들에게 필요한 △보안 및 용역(경비) 서비스 △문구·사무용 기기판매(수리)업종 △코웨이·SK매직·청호나이스 정수기 대금 등을 자동납부 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10%(최대 2만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네이버 및 배달의 민족 온라인 광고비, 쿠팡·마켓컬리·네이버쇼핑·11번가에서 물품을 구입할 때도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5%(최대 1만5000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사장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일상 영역에서 혜택도 제공한다. 이 카드로 △음식점(한식·일식·중식·양식·뷔페·페밀리레스토랑·일반 및 휴게음식점·패스트푸드)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커피 업종 오프라인 매장 및 애플리케이션(앱)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커피빈 퍼플오더·메가커피 메가오더 △슈퍼마켓, 편의점(GS25·CU), 다이소(오프라인 매장) △주유 충전(SK에너지·GS칼텍스_LPG·전기충전 포함) △골프업종(골프장·골프연습장)에서 이용 시 각각 5%, 최대 1만원 범위 내에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장님 특화 서비스로 스피드메이트 현장 할인 혜택이 있다.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연간 1회 2만원(수입차의 경우 30%) 현장 할인 등이 가능하다.

국민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한 '공항 라운지 이용'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해 9월부터 연말까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국내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1인(연간 2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이다. KB페이(Pay) 앱과 홈페이지, KB국민은행 전영업점에서 카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사장님카드는 K-사장님을 위한 필수적인 혜택을 꼼꼼하게 담아 출시한 개인사업자 사장님 특화 카드 상품"이라며 "사장님들에게 힘이 되어드리기 위해 카드 상품 혜택은 물론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니 빠짐 없이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