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반도건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내달 분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최고 49층·6개동·1694가구
반도건설이 새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투시도)'를 첫 적용한 주상복합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를 다음달 1일부터 분양한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건설되며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6개동 규모다. 이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84·99·170㎡ 총 1694가구다.

반도건설 측은 고양 장항지구에서 유일하게 호수공원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단지라고 설명했다. 또 GTX-A노선 운정~서울역 구간이 올해 말 우선 개통되고, 전체 구간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가 준공되는 해인 2028년 개통 예정인 게 이점으로 꼽힌다.

오는 7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 2일 1순위 청약, 3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9일이며, 정당계약은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2028년 7월 입주예정이다.

반도건설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단지 내 상업시설 브랜드인 시간(時間)도 함께 선보인다. 서정적이고 우아한 한국의 미(美)를 살린 디자인 콘셉트의 반도건설 3번째 브랜드 상업시설로 일산호수공원 바로 앞에 조성된다.

시간(時間)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입주민 고정 수요를 비롯해 약 1만1000가구에 달하는 장항지구 주거단지들의 풍부한 수요를 품고 있다. 여기에 일산호수공원 바로 앞 입지인 만큼 근린공원, 우드웨이(Wood way) 등을 통해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룬 나들이 관문상권을 조성할 방침이다. 연간 약 600만명 규모의 연중무휴 호수공원 나들이 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반도건설 측은 기대하고 있다.반도건설은 키즈컨텐츠, 대형서점, 셀렉다이닝, SSM, CAR 디테일링샵 등 집객력을 높이는 직영몰(계획)과 함께 마스터리스(5년 확정 수익보장 계획), '안심임대 지원 프로그램(계획)', 계약금 연 5% 이자 지원제(계획)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 자리한다.시간은 현재 견본주택을 개관해 관람이 가능하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첫 적용 단지라는 상징성에 걸맞게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이는 장항지구의 랜드마크 단지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며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몰 시간(時間)도 폭발적인 배후수요와 희소성 높은 입지, 브랜드를 모두 갖추고 있는 단지"라고 전했다.

반도건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내달 분양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투시도. <반도건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