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캐딜락, 뉴 XT4 앰배서더 정려원과 함께한 화보 공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엔트리 럭셔리 스포츠실용차(SUV) XT4의 부분변경 모델 '뉴 XT4' 출시를 기념해 XT4 앰배서더 배우 정려원과의 콜라보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지난 5월 출시된 뉴 XT4는 캐딜락이 추구하는 '영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표현하는 모델이다. 캐딜락은 XT4가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33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동급 최고의 공간성 및 안전성 등 다재다능한 면모로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독보적인 스타일에 대한 열망과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XT4 고객들의 특징이 배우 정려원이 여러 작품 및 일상에서 보여준 모습과 닮아 있다고 판단해 지난 2022년부터 앰버서더로 발탁한 이후 협업 관계를 이어왔다. 풀체인지급 변화를 거친 XT4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화보 촬영도 진행했다.

XT4 앰배서더 정려원은 "평소 여행과 전시회 관람을 즐기면서 모든 순간을 XT4와 함께하다 보니 이제는 XT4가 그 자체로 제 일상을 특별하게 해주는, 나만의 스타일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한 것처럼 느껴진다"며 "뉴 XT4는 캐딜락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더욱 특별해진 만큼, '뉴 XT4'와 함께할 새로운 여정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캐딜락, 뉴 XT4 앰배서더 정려원과 함께한 화보 공개
캐딜락 뉴 XT4와 배우 정려원 화보. 캐딜락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