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카카오, 디올 뷰티와 협약 체결..."비즈니스 동반 성장"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카톡 선물하기 단독 상품 기획·프로모션 운영·신규 비즈니스 등 협력
서비스·브랜드 인지도 강화...광고 프로모션 효율성도 높인다
카카오, 디올 뷰티와 협약 체결..."비즈니스 동반 성장"
지난 14일 서울 광화문 디올 뷰티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전성준 카카오 커머스 총괄리더와 베르나르 부이시에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카카오 제공

카카오가 지난 14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비즈니스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와 디올 뷰티 코리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단독 상품 기획, 프로모션 운영, 신규 비즈니스 참여 등 다방면에 걸쳐 협업한다. 신상품 선 출시와 선물하기 단독상품 확대, 시즌별 프리미엄 선물 포장 등 카카오 커머스 플랫폼에서 디올 뷰티 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카카오의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와 데이터를 활용,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서비스·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함과 동시에 광고 프로모션 효율성을 제고한다는 목표다.


베르나르 부이시에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대표이사는 "모바일 라이프 전반에 걸쳐 '혁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카카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의 강한 파트너쉽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발전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성준 카카오 커머스 총괄리더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플랫폼과 브랜드의 성공적인 협력 모델로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