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G전자 `어나더 한옥` 오픈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스페인서 냉난방공조 쇼룸 조성
LG전자가 스페인 마드리드에 공감지능(Affectionate Intelligence) 가전과 냉난방공조(HVAC)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공간 '어나더 한옥'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어나더 한옥은 한국 전통 건축양식의 건물에 LG전자의 고효율 에너지 제품으로 채워져 100% 에너지 자립을 달성했다.

LG전자는 어나더 한옥을 기업간거래(B2B) 고객 대상 '넷제로 쇼룸'으로 운영한다.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고객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B2B 사업 확대 거점으로 삼는다. 어나더 한옥에는 고효율 히트펌프 냉난방시스템 '써마브이 R290 모노블럭'을 설치했다. 또 전기를 태양광으로 생산해 사용하고 남은 전력은 ESS에 저장하는 홈 에너지 솔루션을 구현했다. 한옥 내부에는 LG 올레드 에보,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LG 트롬 워시타워 등 다양한 고효율 AI 가전을 설치했다.


하이메 데 하라이즈 LG전자 스페인 법인장은 "어나더 한옥은 스페인에서 B2B 고객과 만나는 비즈니스 공간이자 더 나은 삶과 미래에 대한 낙관적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스 굿(Life's Good)'을 알리는 본거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LG전자 `어나더 한옥` 오픈
LG전자가 스페인에 공감지능 가전과 냉난방공조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공간 '어나더 한옥'을 열었다. [LG전자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