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SPC GFS, 카페 `읍천리 382`와 식자재 공급 협약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PC그룹 식자재 유통·단체급식 전문기업 SPC GFS는 지난 14일 도심속 뉴트로 카페 '읍천리 382'를 운영하는 '원팀'과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SPC GFS는 식자재 유통사업의 노하우와 SPC삼립 등 그룹 내 주요 계열사 간 시너지를 통한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으로 읍천리 382 본사 및 직·가맹점에 최고 수준의 식자재 유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재목, 최보규 공동 대표가 이끌고 있는 원팀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공간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하며 2020년 본점을 시작으로 4년여만에 전국 200여곳을 출점한 카페 브랜드다. 연 매출은 600억이다.

SPC GFS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양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카페 시장의 식자재 공급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SPC GFS, 카페 `읍천리 382`와 식자재 공급 협약
강동만(오른쪽 세번째)SPC GFS 강동만 대표와 전재목(오른쪽 네번째) 원팀 대표 및 관계자들이 서울시 양재동에 위치한 SPC1945 본사에서 식자재 공급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PC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