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콘진원, 콘텐츠 투자유치 지원 플랫폼 `케이녹` 참가사 모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민간 투자 확대를 위한 투자유치 지원 플랫폼 '케이녹' 정규라운드에 참가할 콘텐츠 기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케이녹은 민간 투자자와의 연계를 통해 유망 콘텐츠 기업의 자금 확보와 성장을 도와 우수 콘텐츠를 발굴·육성하는 콘진원 대표 투자유치 지원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가이아벤처파트너스, 대교인베스트먼트, 로간벤처스, 센트럴투자파트너스 등 7개 투자사가 '케이녹 파트너스'로 참여한다. 이들 파트너스는 우수 콘텐츠 기업을 직접 선발하고, 기업별 특화된 문화콘텐츠 분야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콘텐츠 참가기업의 투자유치를 집중 지원한다. 전담 멘토로서 투자 상담과 투자 연계를 진행하는 등 콘텐츠 기업과 투자자 간 접점을 마련할 예정이다.


케이녹 정규라운드에 선정된 기업은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케이녹 파트너스 1:1 투자 상담, 컨설팅을 통한 IR 고도화 지원, 데모데이, 후속 투자유치 상담 및 투자자 네트워킹 지원 등 투자유치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이 제공된다. 올해 케이녹 정규라운드 데모데이는 오는 9월 말 스타트업콘과 연계해 개최되며, 데모데이를 통해 선정된 우수기업들에는 총상금 7000만원 상당의 포상금도 주어진다. 전혜인기자 hye@dt.co.kr
콘진원, 콘텐츠 투자유치 지원 플랫폼 `케이녹` 참가사 모집
한국콘텐츠진흥원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