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더채플, 일러스트 작가 드로우 주(Draw joo)와 아트 캠페인 진행 소식 전해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찬란한 인생의 가장 빛나는 행복, 더채플' 디지털 페인팅 전시
유퀴즈 일러스트 작가 '드로우 주(Draw joo)'와 협업하여 더채플 라운지 갤러리로 재탄생
더채플, 일러스트 작가 드로우 주(Draw joo)와 아트 캠페인 진행 소식 전해
국내 채플형 웨딩홀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더채플과 아펠가모, 루벨(이하 더채플)은 더채플 라운지에서 새로운 아트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고 5일 밝혔다.

웨딩 업계 최초로 일러스트, 조형, 라이팅 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웨딩과 예술의 결합을 시도한 더채플은 2018년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 프로젝트를 시작하였고, 2023년에는 사진작가 최랄라의 '나누어 주는 사람' 작품을 통해 두 번째 아트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세 번째 아트 캠페인은 유퀴즈 일러스트 작가로도 유명한 드로우 주 작가와 함께 '찬란한 인생의 가장 빛나는 행복, 더채플' 을 주제로 5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디지털 페인팅 전시를 선보인다.

더채플의 4개 웨딩홀을 배경으로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행복의 완성, 더채플' 작품 4점과 '연애-결혼-신혼-노년', '사계절의 설레임', '함께하는 우리의 여생', '마주보는 우리'를 주제로 한 평범한 일상 속에 행복한 순간을 그린 기존 작품 15점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더채플 라운지에서 드로우 주 작가 전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커플을 선정하여 드로우 주 작가가 직접 커플 일러스트 작품을 그려주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더채플 계약 고객이라면 차원 높은 색다른 경험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더채플 관계자는 "웨딩홀은 단순히 결혼식을 올리는 곳이 아니라, 축복과 행복, 기쁨과 설렘, 즐거움과 놀라움 등 다양한 감정이 꽃피는 곳이다. 예술 작품을 통해 이러한 감정을 더욱 아름답게 물들이고 웨딩 데이를 행복하고 잊지 못할 기억으로 선사하고자 한다. 더채플은 앞으로도 문화, 예술을 웨딩과 결합함으로써 프리미엄한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더채플, 일러스트 작가 드로우 주(Draw joo)와 아트 캠페인 진행 소식 전해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