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티맥스소프트,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EIMS`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티맥스소프트,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EIMS` 출시
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해주는 '애니EIM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애니EIMS'는 기업 전체 시스템 내 인터페이스와 메시지 레이아웃에 대한 통합 관리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다양한 연계 시스템 간 인터페이스 유형과 대외기관에서 주고받는 여러 전문(데이터)의 관리를 일원화해 표준화된 자원 관리를 실현한다. 기존 인터페이스 솔루션이나 프레임워크 제품과 '연결 설정'만 하면 된다.

고객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업무 체계를 등록·적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 인테페이스 관련 업무 중복을 없애 개발 생산성을 높여준다. 배포 전 자원 정합성 검증과 수정 시 영향도 분석을 통해 유지관리 비용 절감도 돕는다.


티맥스소프트는 공공·금융 외 제조·통신·의료 등 산업 중심으로 실시간 데이터 연동·송수신이 급증하면서 대두되는 연계·통합 솔루션 수요에 대한 공략을 강화한다. 통합 인터페이스(FEP·EAI·MCI) 솔루션 '애니링크', API 통합 관리 솔루션 '애니API'.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EIMS'를 통해 대형 공공 정보화 사업, 디지털플랫폼정부 핵심 연계 사업, 금융권 차세대 시스템 구축 사업 등을 집중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번 제품은 인터페이스 프레임워크 업무의 생산성·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수적인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시스템 연계사업 경쟁력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복잡한 시스템 환경에서 상호연결성을 책임지는 미들웨어 사업으로 입증해온 제품·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형사업 수주에 박차를 가해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