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엔카닷컴 임직원, 경로당 환경정화활동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지난 1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사회 어르신의 쾌적한 생활 환경 조성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엔카닷컴은 자동차 마켓플레이스 카그룹(CAR Group)의 ESG 경영 실천 일환으로, 김상범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광희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을 위한 경로당 내부, 경로당 앞 공원 청소 등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환경정화활동 외에도 경로당을 방문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엔카닷컴 사내 동호회에서 직접 만든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기도 했다. 봉사활동이 끝난 후에는 광희경로당과 대한노인회 중구지회에 사랑의 쌀 600㎏을 기부했다. 이번에 엔카닷컴이 대한노인회 중구지회에 전달한 쌀은 중구 관내의 구립 경로당에 배분될 예정이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 뵙고 보다 나은 생활 환경을 만들어 드리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엔카 임직원들과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적극적으로 소통함으로써 함께 상생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엔카닷컴 임직원, 경로당 환경정화활동 진행
엔카닷컴 임직원들이 지난 1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광희경로당을 방문해 환경정화활동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엔카닷컴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