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B국민은행 `사장님+` 개발… 어려움 겪는 소상공인 지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KB국민은행이 높은 금리와 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개인사업자 전용 서비스 플랫폼 '사장님+'를 23일 열었다.

'사장님+'는 KB스타뱅킹에서 기존에 제공하던 '사업자 Zone'을 리뉴얼한 서비스로 개인사업자와 예비창업자가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사업용 대표계좌' 화면에서 여러 은행에 산재한 대출 및 예적금 등 사업용 계좌 확인을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사업자 금융상품관'에서 은행 상품뿐만 아니라 사업자 특화 카드 및 보험 상품 가입도 가능하다.

'정책자금 맞춤추천'을 통해 정부의 다양한 지원자금 확인부터 관련 대출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사장님 Tip' 서비스로 세무·법률·노무 분야의 전문가 조언과 사업 운영에 유용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무료 컨설팅 신청' 화면에서는 비대면으로 KB소호컨설팅센터 무료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아울러 사장님+ 홈화면에서는 각 서비스의 핵심 정보 요약과 함께 KB국민은행 대표 금융상품들의 일별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사업장 주소지에 맞춰 지역별 보증서대출의 최저금리도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사장님+` 개발… 어려움 겪는 소상공인 지원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