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네이버, 전 직군 신입사원 뽑는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는 글로벌에 도전하며 성장할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5일부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를 포함해 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랩스, 네이버페이 4개 법인의 모든 직군에 걸쳐 지원자를 모집한다. 내년 2월 이내 대학(원) 졸업 예정이거나 유관 경력 1년 미만이라면 누구나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테크 직군에서는 온라인 코딩테스트와 기술, 종합 역량 인터뷰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비스&비즈니스, 디자인, 코퍼레이트 직군은 제시된 과제에 대해 결과물을 완성해가는 '프로덕트 디벨로프 인터뷰'와 '챌린지 전형' 등 전형 절차를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관심 있는 지원자들은 네이버 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18일 오전 11시까지 지원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들은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에서 각 회사에 대한 설명을 비롯해 팀 네이버 직원들이 직접 직군별 업무, 커리어 등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을 미리 확인할 수도 있다.


최종 합격자들은 7월 초 입사하게 된다. 입사 후에는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 이수 후 각 법인 및 부서에 배치된다.
황순배 네이버 인사총괄은 "팀 네이버는 인재에 대한 꾸준한 투자를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인터넷 플랫폼 환경에서 성장 기회를 마련해 왔다"며 "팀 네이버와 함께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성장하고, 나아가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갈 열정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네이버, 전 직군 신입사원 뽑는다
네이버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