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삼성전자, 고효율제품 4개 품목 교체 지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삼성전자가 소상공인의 에너지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한 정부 사업인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교체 지원'에 적극 동참한다고 26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전력공사는 이날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 정책'을 확대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사업장에 고효율 기기를 설치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40%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대상 품목을 확대하고 노후 제품 교체뿐 아니라 신규 구매도 포함한다.

지원 대상 가전제품은 에너지효율 1등급인 에어컨과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총 4개 품목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이번 사업과 삼성의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을 적극 홍보한다.

이번 지원사업 대상 삼성전자 제품은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온라인 삼성전자 공식 인증점, 대형 유통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환급은 제품을 구매한 후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 제조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영수증 등을 첨부해 다음 달 25일 열리는 한국전력 공식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환급 정책의 상세 내용은 삼성닷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상공인들이 차별화된 에너지 절감 솔루션을 갖춘 고효율 가전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삼성전자, 고효율제품 4개 품목 교체 지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소상공인 대상 정책 모델 구매 시 최대 40% 환급 가능한 고효율 삼성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