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BMW 신차 재구매하면 최대 7% 할인…추가 100만원 지원도”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BMW코리아는 이달 한달간 BMW 신차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BMW 코리아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공동 진행한다.

먼저 기존 차량 소유 고객이 신차를 재구매하는 경우 BMW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7%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가격이 8000만원이라고 가정하면 최대 56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얘기다. 여기에 BMW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100만원을 지원한다.

여기에 올해 BMW 파이낸셜 서비스의 계약이 2023년에 만기인 이전 세대 5시리즈(코드명 G30) 소유 고객이 지난 10월 출시된 뉴 5시리즈를 재구매하는 경우 최대 10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구체적인 적용 혜택은 트레이드인, 로열티 프로그램, 금융상품 등의 이용 여부에 따라 상이하다.

이 외에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 결과에 따라 대한항공 발리 2인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제주 JW 메리어트 호텔 2박3일 숙박권, BMW 밴티지 조이몰에서 이용 가능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쿠폰 50만원권,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30만원 식사권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마이 넥스트 캠페인 대상 고객에 한해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BMW 신차 재구매하면 최대 7% 할인…추가 100만원 지원도”
뉴 5시리즈. BMW코리아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