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핀다, `0원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일상에 도움되는 앱으로 진화"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핀다, `0원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일상에 도움되는 앱으로 진화"
대출 중개·관리 핀테크 기업 핀다가 오는 10월 4일까지 '0원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핀다 사용자가 친구를 초대해 본인 포함 5명 이상 팀을 구성하면, 구독경제 플랫폼 와이즐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르기닌 영양제 0원' 쿠폰 1000개를 초대자를 포함한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핀다 앱 사용자가 이벤트 페이지 하단 '초대 링크'를 눌러 친구에게 초대장을 발송하고, 초대 받은 사용자가 핀다 회원가입 후 '신용점수 올리기' 서비스를 이용하기만 하면 한 팀으로 묶여 자동 응모된다.

본인 포함 다섯 명을 모으지 못하더라도 친구와 같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별도의 수량 제한 없이 지급된다.

신규 가입자는 또 다른 친구를 바로 초대할 수 있다. 한 팀으로 묶인 사용자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의 회원가입 및 리워드 달성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핀다는 최근까지도 앱테크와 게이미피케이션을 접목한 이벤트를 연달아 선보이며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오고 있다. 매일 신용관리에 관한 퀴즈를 풀고 현금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용퀴즈 어워즈'를 비롯해, 좋은 대출을 찾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거나 더 좋은 조건의 대출로 갈아타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대환 챌린지 2.0' 등을 진행한 바 있다.
핀다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커머스·플랫폼과 손잡고 사용자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들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핀다 사용자 10명 중 8명은 재방문하고 있을 정도로 대출을 받을 때 1회성으로만 이용하는 앱이 아닌 생활 앱으로 자리매김했다"며 "꼭 대출을 받으려는 목적 뿐만 아니라, 핀다 앱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아진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신규 사용자도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