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아르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미래도약 실무 인턴십` 참여기업 모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아르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미래도약 실무 인턴십` 참여기업 모집
㈜아르케(대표 이문숙)는 고용노동부,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아르케가 공동 진행하는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인 '미래도약 실무 인턴십' 참여기업을 모집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미래도약 실무 인턴십은 청년들을 대상으로 경영·사무·인사 및 디지털마케팅 분야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업과 매칭하여 인턴 과정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디지털마케팅 실무 프로젝트의 실전형 직무역량 강화 사업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실무캠프와 인턴십 2가지로 진행된다. 동일하게 5주의 사전직무교육을 진행하고, 실무캠프는 4주, 인턴십은 8주간의 일경험 기회를 얻는다.

기업에서는 직무교육을 이수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인턴십을 진행하기에 별도의 사내 교육이 필요하지 않고, 우수한 자원을 추천받아 인턴십 기간동안 충분히 호흡을 맞추어 인재 확보를 할 수 있다. 한편, 청년들은 인턴십을 진행하면서 나와 맞는 직무인지 실무를 통해 확인하는 기회를 가진다.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미래도약 실무 인턴십' 참여 모집 대상 기업은 상시 근로자 10인 이상 기업으로 분야는 디지털마케팅 및 경영·사무·인사이다. 정부 및 지자체 우수 인증기업의 경우 우대된다. 참여 기업은 인턴십 참여 청년 1인당 최대 40만원의 지원금을 받는다.

참여 가능 청년은 만 18세 이상~ 만 34세 이하의 미취업자이며 기술역량, 직무역량, 진업진로 교육, 온라인 강의 등을 제공 받아 직무교육을 마치고 월 130만원을 지급 받아 인턴십을 진행한다. 근무 조건은 주당 25시간(1일 5시간)이다.

'미래도약 실무 인턴십'참여 희망 기업은 빅트리아르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양식을 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