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가레트모션 코리아, 추석 앞두고 차량 무상 점검 캠페인 "우리 미리 체크해요!" 실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전국 애프터서비스 네트워크 통해 서비스 제공…추석 이벤트 추첨 통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
가레트모션 코리아, 추석 앞두고 차량 무상 점검 캠페인 "우리 미리 체크해요!" 실시
가레트모션(Garrett Motion Inc. / 나스닥GTX) 코리아가 추석 연휴를 맞아 '우리 미리 체크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귀성길을 준비하는 운전자들이 출발 전 차량 안전 점검을 진행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레트모션 코리아는 전국26개 애프터서비스(GAC, 가레트 공식 센터) 네크워크를 통해 터보차저, 엔진 오일 잔량, 배터리 수명 등 주요 항목에 대한 무료 안전 점검 및 조언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상 점검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애프터서비스 센터 위치는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상품권과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이번 가레트모션 코리아 추석 안전 운전 캠페인은 9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가레트모션 코리아 김도균 지사장은 "올 여름 폭우를 경험한 차량들이나 평소 습관적으로 출퇴근에 사용하는 차량들은 장거리 여행 전 안전을 위해 반드시 차량 점검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가레트모션의 무상 사전 점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추석 귀향길을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레트모션은 글로벌 터보차저 분야의 기술 선도 기업으로 현재 한국을 포함한 2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