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AIA생명, 국제어린이창작영화제 2년연속 후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AIA생명은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제8회 서울국제어린이창작영화제' 공식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2년 연속 후원을 이어간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AIA생명이 지역사회의 다양한 구성원들을 위한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지원하고자 지난해부터 추진한 '건강한 교실'의 일환이다. 건강한 교실은 아동들의 자아정체성 확립 및 창의성 함양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식습관·신체활동·금융·환경·표현 등 5대 건강 분야를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협약식에는 네이슨촹 AIA생명 대표,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 이영민 서울국제어린이창작영화제 집행위원장, 허성기 (사)아름다운다락방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AIA생명은 이번 영화제에 5000만원을 후원하고, 55초 '건강한 어린이' 부문 출품작 중 주제에 부합하는 우수 작품에 'AIA생명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또 오는 27일과 28일에는 '건강한 부스'를 운영해 아이들이 마음 표현, 신체 활동, 금융, 식습관에 이르러 건강한 태도를 형성할 수 있도록 관련 자료와 시범 교육 등을 제공한다.

네이슨촹 대표는 "한국을 포함해 세계의 많은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감정 표현에 대한 교육과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런 우리의 뜻을 영화제를 통해 알리고,사회적으로 그 중요성을 공유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관련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AIA생명, 국제어린이창작영화제 2년연속 후원
(왼쪽부터)허성기 (사)아름다운다락방 대표, 이영민 서울국제어린이창작영화제 집행위원장,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가 지난 4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열린 '제8회 서울국제어린이창작영화제' 공식 후원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IA생명]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