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증권플러스, 챗GPT 기반 투자챗 ‘우디’ 사전신청 이벤트 실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증권플러스, 챗GPT 기반 투자챗 ‘우디’ 사전신청 이벤트 실시
증권플러스 제공.



두나무는 증권 앱 증권플러스에서 챗GPT 기반 인공지능(AI) 투자챗 '우디' 출시를 앞두고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말 공식 출시 예정인 우디는 챗GPT를 기반으로 주가, 뉴스, 공시, 수급현황 등을 학습시킨 인공지능 대화형 서비스다. 시시각각 변하는 증시 상황에 맞게 실시간으로 증권 데이터를 학습, 빠르게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다.

방대한 주식 관련 정보를 한 데 모아 챗봇 기능을 통해서 제공해 친구와 대화하듯 간단한 채팅 만으로 투자 관련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오는 16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우디 사전 신청 이벤트는 증권플러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증권플러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우디 서비스 공식 오픈 시 우선 사용 혜택이 주어지며, 증권플러스 최상위 회원 등급인 '플래티넘(PLATINUM)' 클럽 1개월 이용권이 지급된다. 플래티넘 클럽 회원으로 승격되면 증권플러스에서만 제공되는 차트 예측, 종목진단 등 인공지능 서비스 3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갤러리(1명)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3명)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5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300명) 등 경품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증권플러스 앱 알림과 1대 1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두나무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변하는 증시 상황에 맞춰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우디'를 도입하게 됐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