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GU+,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와 스폰서십 체결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GU+,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와 스폰서십 체결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젠지 이스포츠 사옥에서 진행된 스폰서십 체결식에서 정수헌(왼쪽부터)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 프로게이머 쵸비(Chovy), 아놀드 허 젠지 이스포츠 대표가 스폰서십 계약 체결을 축하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 G Esports)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2017년 창단한 이스포츠 게임단 젠지는 LoL팀이 지난 4월 '2023 LCK' 스프링 시즌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양사는 선수와 구단이 운영하는 디지털 콘텐츠(유튜브·아프리카TV) 등에서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알린다. 젠지와 선수단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과 젠지 LoL팀의 유니폼 로고 등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이와 함께 젠지 팬덤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대회를 개최하고,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 '무너(MOONO)'와 콜라보 콘텐츠·굿즈도 제작할 계획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젠지가 앞으로 달성할 위대한 업적을 응원하며 양사의 널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활동에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아놀드 허 젠지 이스포츠 대표는 "양사가 공유하는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팬과 고객들을 위한 협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