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컴포넌트소스-텍스트 컨트롤 한국 및 일본에서 총판 계약 체결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컴포넌트소스-텍스트 컨트롤 한국 및 일본에서 총판 계약 체결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급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개발 툴 리셀러인 컴포넌트소스(ComponentSource®, 일본 법인 CEO Scott Sata)는 독일의 문서 처리 및 보고 구성 요소 공급업체인 텍스트 컨트롤(Text Control, CEO 비욘 메이어)과 한국 및 일본에서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컴포넌트소스는 한국과 일본에서 텍스트 컨트롤 제품의 판매를 강화하게 됐다.

텍스트 컨트롤은 어워드 수상 경력을 가진 Windows, 웹, 클라우드, 모바일 개발 기술용 문서 처리 및 리포팅 컴포넌트 공급업체다. 수천 명의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에 포괄적인 문서 및 PDF 처리 기능을 쉽게 추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컴포넌트소스는 한국과 일본 고객에게 현지 언어로 신속하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텍스트 컨트롤 제품 구매자들의 문의와 지원 요청에 신속하고 적절하게 대응함으로써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TX Text Control은 하이엔드 문서 처리 패키지의 모든 기능을 재사용 가능한 컴포넌트로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문서 처리용 컴포넌트 제품군이다.
세부 기능은 △ASP.NET Core, ASP.NET, Angular, Windows Forms, WPF에서 사용 가능 △다양한 형식에 대응하는 기능: DOCX, PDF, PDF/A, CSS, RTF, HTML, DOC, XML 등 △강력한 보고서 기능과 사용하기 쉬운 MS Word 호환 워드 프로세서를 통합 △MS Word와 호환되는 고기능 문서 편집기를 제공하여 문서 작성 및 편집 가능 △PDF 문서 작성, 편집, 배포, 수집, 디지털 문서 처리 워크플로우 통합 △서명 작성, 요청, 문서에 서명 및 실행된 PDF 문서 확인 기능 △양식 필드를 활용하여 문서를 공유, 배포 및 협업 기능으로 주석, 스탬프, 메모 등을 추가 △협업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전체 문서 워크플로 가속화 등이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