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티맥스소프트,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티맥스소프트,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
티맥스소프트는 AWS(아마존웹서비스)의 'ISV(독립 소프트웨어 벤더)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은 AWS 클라우드상에서 실행하거나 AWS와 통합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을 위한 공동 판매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 시 AWS 글로벌 영업 조직과 협업하며 새로운 비즈니스를 추진할 수 있다.

앞서 티맥스소프트는 AWS SW(소프트웨어) 파트너로서 AWS 기반으로 구동되는 티맥스소프트 제품에 대해 AWS FTR(Foundational Technical Review)을 통해 기술 숙련도와 제품 안정성·적합성 등을 검증받았다. AWS 메인프레임 현대화 영역에서 기술 전문성을 입증하는 'AWS 메인프레임 현대화 SW 컴피턴시' 자격도 취득했다. 이런 AWS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낸 결과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됐다.

티맥스소프트는 AWS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대하는 발판을 마련, AWS와의 협업을 강화하며 클라우드 비즈니스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마케팅, AWS 기반 솔루션 테스트 및 기능 개선, 영업 조직과의 연결 등 AWS ISV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혜택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 기반 확대뿐 아니라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를 이루겠다는 방침이다.

AWS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WAS(웹 애플리케이션 서버) '제우스'와 웹서버 '웹투비' 등 다양한 미들웨어 제품과 메인프레임 현대화 솔루션 '오픈프레임'을 통해 국내 고객 DX(디지털전환)를 지원하면서 글로벌 고객에게도 효과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내부적으로는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SaaS(서비스형SW) 전환과 판매도 준비해갈 예정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전 세계 고객들이 메인프레임 현대화 서비스는 물론, 클라우드 구현과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티맥스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의 우수성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AWS와의 협업을 지속하고 비즈니스를 고도화할 것"이라며 "이번 AWS와의 강력한 협업 체계 구축은 티맥스소프트 글로벌화에 있어 또 하나의 디딤돌이 될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