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에브리존, 윈도서버용 안티랜섬웨어 `화이트디펜더 서버` GS인증 획득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에브리존, 윈도서버용 안티랜섬웨어 `화이트디펜더 서버` GS인증 획득
에브리존은 자사 윈도서버 전용 안티랜섬웨어 '화이트디펜더 서버V1.0'가 TTA(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GS(굿소프트웨어)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GS인증은 ISO(국제표준화기구) 국제표준을 기준으로 SW(소프트웨어)제품에 대한 기능성·신뢰성·사용성 등 테스트를 거쳐 국가가 부여하는 SW품질인증제도다. 인증을 획득한 SW제품은 정부 및 공공기관 사업에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에브리존에 따르면 '화이트디펜더 서버'는 행위기반 랜섬웨어탐지·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TD(Triple Defender)엔진과 랜섬웨어 감염으로부터 파일을 바로 백업·복구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WR(White Rollback)엔진이 결합된 윈도우서버 전용랜섬웨어 대응 탐지 솔루션이다. 행위탐지, 백업복구, 보호폴더, 사전탐지, 함정탐지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서버의 중요 데이터를 보호한다.

홍승균 에브리존 대표는 "세계적으로 지능화된 랜섬웨어가 계속 등장하고 공격방식도 기업화·분업화돼 기관·기업들의 피해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화이트디펜더는 글로벌 수준의 랜섬웨어 위협 대응 능력과 기술력을 강점으로 더욱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