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GS ITM `유스트라ITSM`에 피앤피시큐어 `DB세이퍼` 연동…ITSM 사업 협력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GS ITM `유스트라ITSM`에 피앤피시큐어 `DB세이퍼` 연동…ITSM 사업 협력
GS ITM은 피앤피시큐어와 ITSM(IT서비스관리) 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ITSM과 보안 상품을 결합해 공동 영업·마케팅에 나서며 고객 발굴과 시장 확대를 도모한다. 보안 관련 감사와 인증에 대비하기 위한 이력 관리, 통합 관제 등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양사 주력 솔루션을 연동해 시너지를 낸다는 방침이다.

피앤피시큐어는 DB(데이터베이스)·시스템·OS(운영체제) 등에 대한 통합접근제어 솔루션 'DB세이퍼'를 비롯해 계정관리, 개인정보 접속기록관리, 암호화, 실시간 안면인증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DB세이퍼'의 경우 현재 금융권을 포함해 국내 5000여 고객사에 공급됐다.

GS ITM은 자사 ITSM 솔루션 '유스트라ITSM'에 'DB세이퍼'를 연동함으로써 사용자가 IT서비스는 물론 접근제어까지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앤피시큐어는 'DB세이퍼'를 사용 중인 기업이 IT서비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GS ITM과 함께 통합 ITSM 시스템 컨설팅·구축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 GS ITM은 보안 및 솔루션 기업과 활발하게 협업하는 동시에 연관 제품을 개발해 '유스트라ITSM' 중심의 IT관리 플랫폼을 조성해갈 계획이다. 현재 유스트라 ITSM은 CI·CD(지속 통합·배포), 취약점 분석, 애플리케이션 보안 점검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피앤피시큐어와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통합접근제어까지 더해져 보다 강력한 보안을 내재화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ITAM(IT자산관리) 솔루션을 연내 출시·연동함으로써 시장 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정보영 GS ITM 대표는 "피앤피시큐어와의 협업으로 유스트라 ITSM 상에서 통합접근제어가 가능해지며 ITSM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또 한 번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IT서비스 관리를 통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