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신길 AK 푸르지오` 소형주택 선착순 분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대우건설, `신길 AK 푸르지오` 소형주택 선착순 분양
'신길 AK 푸르지오'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은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 짓는 '신길 AK 푸르지오' 소형주택(도시형생활주택)의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길 AK 푸르지오'는 지하 5층~지상 24층, 5개 동, 소형주택·오피스텔 총 392가구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조성되는 주상복합이다. 현재 공급 중인 소형주택은 전용면적 49㎡A 80가구, 전용면적 49㎡B1 148가구, 전용면적 49㎡B2 19가구, 전용면적 49㎡C 39가구 등 총 286가구 규모다.

거실과 주방, 욕실, 방 2개의 투룸형 특화 설계를 적용했으며 공간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한다. 전 세대 발코니 확장도 무상으로 시공한다.

내부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주민 회의실 등을 조성하고 공공업무시설과 상업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파인 가든과 플레이 가든 등 휴게 공간을 마련하고, 단지 내 지상은 차량 동선과 보행 동선을 분리해 차가 없는 안전한 공원형으로 만든다.

가구당 1대의 주차공간을 구비해 기존 소형주택의 주차 공간 부족 문제를 해소했다. 푸르지오 스마트홈 시스템, 최첨단 청정 시스템 등도 계획돼 있다.

이날 신림선 개통으로 신길뉴타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미계약 가구를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거주 지역과 청약 통장 가입 여부 관계없이 분양 받을 수 있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50%, 잔금 40%다. 중도금 대출은 총 분양 대금의 40% 범위 내에서 가능하며 이자 후불제 혜택을 지원한다.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에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박은희기자 ehpar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