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갤러리 832` 시즌2 펜트하우스 분양 완료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영국계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그룹인 나이트프랭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일대에 공급하는 '더 갤러리 832' 시즌 2 펜트하우스가 100억원대의 높은 분양가에도 분양하고 완판(완전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더 갤러리 832'는 지하 7층∼지상 37층 규모의 복합단지다. 오피스텔 전용면적 77∼197㎡ 179실 및 근린생활시설·부대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올해 3월 초 완판된 더 갤러리 832 시즌1 펜트하우스 물량을 제외한 상층부가 금번 시즌2 공급 물량이다.

시공사는 현대건설이다. 이번에 분양이 완료된 '더 갤러리 832' 시즌2 펜트하우스 타입은 지상 32∼33층, 2개 층에 6개 호실로 구성됐다. 시즌1 분양 당시 전체 타입 중 펜트하우스 6개 호실이 가장 먼저 분양이 완료돼 초고가 수요를 겨냥해 신규 추가한 물량이다.

펜트하우스 타입의 인기는 자산가들이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더 갤러리 832' 펜트하우스의 콘셉트가 부합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듀플렉스 하우스 설계 등 뛰어난 상품성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6.2m의 층고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높였고 호실마다 2∼3개의 프라이빗 테라스를 배치해 입주민들이 개인 취미공간이나 미니 정원 · 바비큐 파티장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설계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설계를 적용하며 거실, 침실, 주방, 다이닝 공간 등의 동선 분리를 통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밖에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와 조명디자인 전문회사 등의 제품이 제공되며 타일과 벽, 마감재 등도 해외 유명 브랜드의 고급 자재로 꾸며질 예정이다.

지상 36∼37층에 들어서는 근린생활시설인 '더 클럽 832(가칭)'도 흥행에 한몫했다는 평가다. 클럽 라운지 & 바를 비롯, 피트니스클럽, GX룸, 사우나, 스파 등이 조성되며 옥상에는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 풀과 루프탑 가든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강남대로변 펜트하우스라는 상징성 및 희소성을 지닌 데다 차별화된 설계와 수입산 유명 마감재 등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요소를 두루 갖춘 것이 인기 비결로 보인다"고 말했다. 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더 갤러리 832` 시즌2 펜트하우스 분양 완료
더 갤러리 832 조감도. <나이트프랭크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