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영통 푸르지오 2개 단지 1566가구 분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대우건설 영통 푸르지오 2개 단지 1566가구 분양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파인베르'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은 이달 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에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와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를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망포6지구 A1블록에 들어서는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는 지하 3층~지상 24층 13개 동, 전용면적 84㎡와 105㎡, 796가구다. A2블록의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는 지하 3층~지상 22층, 11개 동, 전용면적 84㎡와 105㎡, 770가구다. 두 단지를 합쳐 총 1566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공급한다.

이 단지는 수인분당선 망포역과 가깝다. 이 노선을 통해 판교역까지 40분, 강남역까지 5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과 수인선, KTX경부선 환승역인 수원역까지도 10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동탄도시철도 망포역이 예정돼 있어 교통여건은 한층 개선 될 전망이다.

수원의 대표 업무지단지인 삼성디지털시티 수원사업장이 맞닿아 있는 직주근접 입지다. 삼성디지털시티는 삼성전자 본사를 비롯해 삼성전자연구단지, 삼성제조기술센터 등 삼성전자 계열사와 협력업체 등이 들어서 있다.

망포·잠원초등학교와 잠원·망포중학교, 망포고등학교 등 영통 명문학군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망포동 학원가가 인접하다. 또 글빛누리공원, 지성공원, 방죽공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녹색건축인증,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을 받은 친환경 주거단지로 단지 전체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사우나, 실내체육관 등 입주민 건강을 위한 공간과 독서실, 스터디룸,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맘스스테이션 등 자녀를 위한 공간들이 마련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두 단지는 경기 남부권의 인기 지역인 수원시 영통구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다"며 "특히 일대에서 보기 드문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로 조성돼 차별화된 상품과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박은희기자 ehpar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