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기다렸죠?"…게임 업계, 새해 첫 명절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많이 기다렸죠?"…게임 업계, 새해 첫 명절 설 맞이 이벤트 진행
넥슨이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2022 설레는 카트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제공

게임 업계가 새해 첫 명절인 '설날'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속속 내놓고 있다.

21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2022 설레는 카트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윷 보석'으로 윷놀이에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윷놀이를 완주하면 '레어 파츠 V1(무제한)', '유니크 파츠 X(무제한)', '한복 다오(30일)' '한복 디지니(30일)'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22 완주' 이벤트에서는 멀티플레이 레이싱을 22회 완주한 유저 중 추첨을 거쳐 아이폰 13, 치킨, 커피로 각각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7일부터 2월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코인', '루찌' 등 보상이 포함된 '22년 세배 봉투'를 지급할 예정이다. 2월2일 저녁 7시부터 1시간동안 적용되는 쇼타임에서는 '레전드 파츠 V1(무제한)', '2022 코인', '배찌의 모래시계' 등이 담긴 '22 선물 상자(2개)'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또 2월16일까지 '시간의 상점'에 V1 엔진 최초 레전드 등급 카트 바디 '어벤저 V1', '리벤저 V1'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획득한 '배찌의 모래시계'를 사용해 '티켓'을 구매하면 '시간의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많이 기다렸죠?"…게임 업계, 새해 첫 명절 설 맞이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민족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에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내달 17일까지 실시하는 '동쪽 마법'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신비한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 산신령의 약방을 재단장하고 효녀를 도와주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아 한정 의상과 가구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의상 세트를 완성한 이용자들은 '컬렉션 보상'으로 4성 신규 인형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접속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도 마련했다. 연휴가 시작되는 29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내달 2일까지는 '의상 랜덤 상자', '나침반' 등을 포함해 3종의 아이템을 매일 우편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임인년의 시작을 알리는 설을 맞이해 마술양품점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긴 연휴 기간을 더욱 즐겁게 보내실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