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스타벅스, 고객이 만든 샌드위치 판매한다…‘별의별 샌드위치’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스타벅스가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신제품 '별의 별 샌드위치'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지난 8월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탄생한 푸드다. 약 40만명의 고객이 참여해 1단계부터 7단계까지 각 단계마다 제시된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완성됐다.

스타벅스는 개점 22주년을 기념해 지난 6월에도 'YES or NO 프라푸치노' 이벤트를 통해 '바밀카쿠 프라푸치노'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바밀카쿠 프라푸치노는 2주 간의 판매 기간 동안 약 35만잔이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1단계 식빵, 2단계 후라이드 치킨, 3단계 베이컨, 4단계 로메인, 5단계 모차렐라 치즈, 6단계 크레이지 갈릭 맛, 7단계 치즈 소스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한 총 7가지의 레시피로 만들었다.

이름도 푸드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스타벅스의 상징이자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별'의 의미와 함께 고객의 선택으로 여러 재료가 어우러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샌드위치라는 의미를 담았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매장마다 정해진 재고 상황에 맞게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개의 별을 증정하는 추가 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푸드 레시피 개발에 참여한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공모 이벤트에 1회 이상 참여했던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별의 별 샌드위치를 구매 시 회원 계정당 별 3개를 증정한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스타벅스, 고객이 만든 샌드위치 판매한다…‘별의별 샌드위치’ 출시
스타벅스의 고객 레시피 신제품 '별의 별 샌드위치'. <스타벅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