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 깬 김정화, 이재명 저격 “곧 전과 5범될 ‘그분’…썩은 내가 진동”[전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침묵 깬 김정화, 이재명 저격 “곧 전과 5범될 ‘그분’…썩은 내가 진동”[전문]
이재명(왼쪽) 경기도지사와 김정화 민생당 전 대표. 김정화 페이스북, 연합뉴스

김정화 전 민생당 대표가 '대장동 게이트'와 관련,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향해 강도 높은 저격글을 남겨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정화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삐뚤어진 욕망의 화신 '그분'. 곧 전과 5범이 될 '그분'. 그분을 키운 건, 8할이 화천대유"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김 전 대표는 "썩은 내가 진동하니, '국민 사기극'을 끝내길"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 지사의 '이재명은 합니다' 멘트를 바꿔 저격하는 글을 썼다. "그분은 '패륜쌍욕' 합니다. 그분은 '고소고발' 합니다. 그분은 '음주운전' 합니다. 그분은 '무상연애' 합니다. 그분은 '검사사칭' 합니다. 그분은 '지인특혜' 합니다. 그분은 '막퍼주기' 합니다. 그분은 '잡아떼기' 합니다" 등의 내용이 담겼다.

또 "그분은 '거짓해명' 합니다. 그분은 '오만방자'합니다. 그분은 '국민모욕' 합니다. 그분은 '동문서답' 합니다. 그분은 '사사오입' 합니다. 그분은 '민심이반' 합니다. 그분은 '적반하장' 합니다. 그분은 '말바꾸기' 합니다. 그분은 '위장웃음' 합니다"는 내용도 있다.

김 전 대표는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이 지사가 "태산명동 서일필. 이제 쥐를 잡을 때입니다"라는 글을 바꿔 "사불범정 ('邪不犯正')이니, 이제 '그분'을 잡을 때입니다"라고 이 지사를 거듭 저격했다.

한편, 이 지사는 국회 국토위 국정감사를 하루 앞둔 19일 외부 일정없이 '대장동 2차 공방전'을 준비한다.

이 지사 캠프는 전날 행안위의 경기도 국감에서 야당 의원의 의혹 제기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하면서 실체적 진실이 확인됐다고 평가하고 있다. 캠프 측에 따르면, 오는 20일 열리는 국토위 국감도 대장동 사업에 따른 개발이익 환수 조치 등에 대해 국민들에게 알리는 기회로 삼겠다는 방침이다.

이 지사는 또 민간 업체들의 막대한 개발이익을 100% 환수하지 못하게 된 배경에 과거 야당의 조직적 방해가 있었다는 점을 부각하면서 부동산 개발 이익 환수를 위한 제도 정비 방침도 밝힐 전망이다.

◆ 다음은 김정화 민생당 전 대표 페이스북 글 전문이다.

- '그분'은 합니다. -

1. 그분은 '패륜쌍욕' 합니다.

2. 그분은 '고소고발' 합니다.

3. 그분은 '음주운전' 합니다.

4. 그분은 '무상연애' 합니다.

5. 그분은 '검사사칭' 합니다.

6. 그분은 '지인특혜' 합니다.

7. 그분은 '막퍼주기' 합니다.

8. 그분은 '잡아떼기' 합니다.

9. 그분은 '거짓해명' 합니다.

10. 그분은 '오만방자'합니다.

11. 그분은 '국민모욕' 합니다

12. 그분은 '동문서답' 합니다.

13. 그분은 '사사오입' 합니다.

14. 그분은 '민심이반' 합니다.

15. 그분은 '적반하장' 합니다.

16. 그분은 '말바꾸기' 합니다

17. 그분은 '위장웃음' 합니다.

18.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삐뚤어진 욕망의 화신 '그분'. 곧 전과 5범이 될 '그분'. '그분'을 키운 건, 8할이 화천대유.

썩은 내가 진동하니, 국민 사기극을 끝내길.

권준영기자 kjykjy@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