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낮이 조절가능한 `셀렉션 키친`

LX하우시스 'LX지인 인테리어 키친·바스' 신제품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높낮이 조절가능한 `셀렉션 키친`
LX하우시스가 새로 출시한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 제니스9 셰프다이닝' 제품 이미지.

높낮이 조절가능한 `셀렉션 키친`
LX하우시스가 출시한 'LX지인 인테리어 바스 - 셀렉션7 클래식라운드' 제품 이미지.

[디지털타임스 김위수 기자]LX하우시스가 'LX지인(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LX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최신 트렌드의 키친·바스 시리즈 '셀렉션(SELEXION)'와 최고급 하이엔드 키친·바스 시리즈 '제니스(Zenith)9' 등이다.

셀렉션 키친은 실 사용 고객의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상판에는 가공성이 뛰어난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을 적용해 곡선의 웨이브 디자인을 극대화했다. 도어 등 가구 표면에는 LX하우시스 데코필름을 적용해 메탈릭·세라믹·미스티그린·스톤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와 느낌의 주방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이음새 없는 디자인의 고급 '심리스 세면대', 3면 미러의 '라운드 거울장', 트렌디한 민트그레이 컬러의 '웨인스코팅 수납장', 유리가 파손돼도 파편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유리 파티션' 등 디자인과 안전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다. 고급 타일의 습식 또는 건식 바스패널 등 두 가지 중 선택 시공도 가능하다.

제니스9 키친은 천연 무늬목 가구와 오스트리아 블럼의 서랍장 및 하드웨어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것을 비롯해 기존 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특별한 기능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도어를 닫아 둘 수 있는 '시크릿 히든 키친', 완벽한 수납을 위한 '대형 팬트리장', 간단한 제스쳐로 내부 조명을 켤 수 있어 열지 않고 보는 '모션뷰 하부장' 등 차별화된 기능이 돋보인다.LX지인 인테리어 바스 제품들은 10가지 스타일의 셀렉션 시리즈와 1가지 제니스9 시리즈로 선보였다.

셀렉션 바스는 이음새 없는 디자인의 고급 '심리스 세면대', 3면 미러의 '라운드 거울장', 트렌디한 민트그레이 컬러의 '웨인스코팅 수납장', 유리가 파손돼도 파편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유리 파티션' 등 디자인과 안전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다. 고급 타일의 습식 또는 건식 바스패널 등 두 가지 중 선택 시공도 가능하다.

제니스9 바스는 대형 포세린 타일과 미국 콜러의 최고급 세면기·수전·액세서리를 적용한 프리미엄 욕실 제품이다. 간접 조명 기능의 고급 상부장, 블루투스 스피커를 적용한 하부장 등으로 욕실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였다.

권상무 LX하우시스 주방·욕실사업부장 상무는 "셀렉션 및 제니스9 시리즈 키친·바스 제품은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별 최적화를 통해 더 나은 사용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연간 4.2조원에 달하는 국내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위수기자 withsuu@
<~2021071902001195300053273~>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