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 탑재 ERP 솔루션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영림원소프트랩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 탑재 ERP 솔루션
ERP(전사적자원관리)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1년여의 제품화 과정을 거쳐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를 탑재한 ERP 솔루션 'K-시스템 에이스'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놓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K-시스템 에이스는 영림원소프트랩이 28년간 쌓은 ERP 구축 경험을 토대로 산업 고유 프로세스와 우수 사례를 적용해 표준화한 제품이다. 회사는 오는 5월 12일 신제품 발표행사를 개최한다.

이 제품은 프로세스 기반으로 만들어져 필요한 프로세스를 탈착식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 사전설계 없이 ERP 데이터만으로 경영성과 분석부터 리스크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경영분석 모델을 융합함으로써 기업의 관리수준 고도화가 예상된다.

영림원소프트랩은 특히 이 제품이 스마트팩토리 구축에 최적화된 ERP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팩토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필수 요소로, 정부도 지원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오는 18일 '2021년 스마트공장을 위한 산업군 ERP 제안'이라는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웨비나에서는 2021년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을 소개하고 관련 가이드를 제공한다. ERP 구축·운영 노하우와 함께 K-시스템 에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웨비나 참가 신청은 영림원소프트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후 오는 4월 8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주 목요일 올해 출시될 산업별 프로세스인 제약, 의료기기, B2C 유통, 식품가공, 반도체장비 제작, 화학, IT서비스, 공공 등 총 8개 산업별 프로세스를 소개하는 웨비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소개와 산업별 주요 키워드를 짚어 보고, 해당 산업에 정통한 컨설턴트가 주요 적용사례를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안경애기자 naturea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