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업체 `그로스코드`, 완전환불보장제 선보여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 제작업체 `그로스코드`, 완전환불보장제 선보여
사진= 그로스코드 제공

한동안 정체기를 보내던 홈페이지 제작 시장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다시 활발해지고 있다.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홈페이지, 온라인쇼핑몰 제작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러 홈페이지제작업체 가운데 '그로스코드'가 업계 최초로 완전환불보장제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웹에이전시 그로스코드는 중소기업, 전문직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 제작을 주로 담당하고 있다.

고객에게 빠른 피드백과 홈페이지의 세밀한 제작을 위해 외부 프리랜서 고용없이 디자이너, 기획자, 컨설팅 인력 모두 팀장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달에 정해진 소수의 홈페이지 작업만 진행하여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그로스코드 관계자는 "풍부한 경력의 디자이너가 이미지, 영상 등 고가의 유료 컨텐츠를 기반으로 고퀄리티 디자인을 적용하여 홈페이지 품질면에서도 차별화를 두고 있다. 1차 시안 확인 후 불만족시 전액 환불해 드리는 '완전환불보장제'를 운영할 수 있는 이유는 디자인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라고 말했다.

모든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빌더를 기반으로 제작된다. 반응형 웹사이트를 기본 지원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을 들여 모바일 버전을 별도로 제작할 필요가 없다. 또, 온라인 쇼핑몰에 최적화된 상품 및 배송, 회원관리 시스템 등을 갖춘 자사몰 구축에도 효과적인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로스코드 관계자는 "일반적인 홈페이지 제작사와 달리 단순 디자인을 넘어 사업의 셀링포인트를 분석한 기획과 마케팅 컨설팅으로 매출에 기여하는 결과물을 제시하고 있다. 즉,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 컨설팅까지 기업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서비스를 부각할 수 있는 결과물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로스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승훈기자 april24@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