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불만 직접 듣는다…혼다코리아, ‘고객 만족평가단 2기’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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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혼다코리아는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출범을 기념해 지난 6일 혼다코리아 본사에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 고객들이 직접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동차 서비스 품질 및 국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2019년 7월 신설됐다.

지난해 총 100명의 고객이 1기 단원으로 활동했으며, 1년간의 활동을 통해 고객 라운지 운영 개선, 고객 의견 청취 채널 신규 개설, 로열티 고객 케어 프로그램 도입 등을 이끌었다.

2기 단원들은 올해 혼다 공식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전체 서비스 과정을 직접 모니터링하고 평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만족평가단 2기 활동 기간은 올해 12월까지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혼다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소비자 불만 직접 듣는다…혼다코리아, ‘고객 만족평가단 2기’ 출범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온라인 발대식 현장에서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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