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화이트데이 역대 최다 콜라보 상품 쏟아진다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CU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역대 최다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CU는 최근 이색 콜라보 트렌드를 반영해 의류, 항공사, 테마파크, 쇼핑몰, 배달앱, OTT 서비스 등 10개 브랜드와 제휴해 20여개의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해 CU가 내놓는 화이트데이 상품만 100여 종에 이른다.

콜라보 상품들에는 화이트데이에 주고 받는 캔디와 초콜릿 외에도 각 업체들을 대표하는 굿즈, 이용권, 할인 쿠폰 등이 담겨있다.

먼저 에버랜드와 손잡고 에버랜드 개장 45주년 기념 '자연농원' 디자인을 활용한 '에버랜드 상품 3종'을 출시한다. TV, 도시락, 티켓 모양의 패키지에 에버랜드 이용권 45% 할인 쿠폰 및 스티커, 엽서 등의 굿즈로 구성됐다.

제주항공과 내놓은 '제주항공 티켓박스'에는 비행기 티켓을 형상화한 패키지에 캔디와 초콜릿, 제주항공의 한정판 수면 안대가 들어있다. 모든 상품에는 국내선 항공 8000원 할인권이 포함돼 있으며 일부 상품(20개)에는 국내선 왕복항공권도 담겨있다.

언더웨어 전문기업 쌍방울과 협업한 '쌍방울 내복상자'는 특별 제작한 꾸밈 스티커와 함께 쌍방울 공식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을 동봉했다.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와 협업한 '지그재그 옷장'은 추억의 종이인형과 지그재그 앱 5000원 할인 쿠폰이 들어있고 100만원 금액권 쿠폰도 랜덤 행운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슈즈 편집샵 폴더와 콜라보한 '폴더 신발상자'는 레트로 딱지, 폴더 온라인몰 1만원 할인 쿠폰, 폴더 PB상품 1+1 쿠폰으로 구성됐다.

OTT 서비스 업체인 Wavve와 선보이는 '웨이브 스낵박스'는 집콕족을 겨냥해 서비스 7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배달앱 요기요와는 인형 뽑기 게임기를 모티브로 만든 '요기요 사탕 뽑기'를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요기요 첫 주문 키워드 쿠폰 5000원권이 포함돼 있으며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한국도로공사 보냉백 기획 상품'과 '박카스 젤리상자'도 선보인다.

고객들의 언택트 쇼핑을 돕기 위해 풍성한 배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2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과 네이버, 위메프오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상품을 1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혜택을 일괄 제공한다.

이달 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해당 배달앱들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뒤 CU 멤버십 앱인 포켓CU에 영수증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매주 선착순 1000명에게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7일 간 젤리도시락 2종을 포함한 화이트데이 기획 상품 총 6종의 모바일상품권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달 13일까지 CU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을 BC, 농협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시 50% 할인이 적용되며 페레로로쉐 기획 상품 7종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CU, 화이트데이 역대 최다 콜라보 상품 쏟아진다
CU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