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신기획 김태규 대표, 신간 ‘텍스트 비즈니스’ e-book 출간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해신기획 김태규 대표, 신간 ‘텍스트 비즈니스’ e-book 출간
사진= 텍스트비즈니스. 제공

비즈니스 파트너 그룹 해신기획의 CEO를 역임하고 있는 김태규 대표가 지난 22일 신간 '텍스트 비즈니스'의 e-boo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자 김태규 대표는 2016년 스물 여덟 살의 어린 나이에 온라인 광고대행사 해신기획을 설립하며 성공한 CEO 가도를 달리고 있다. 창업 4년차에 누적 매출 10억 원을 달성했으며, 크고 작은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마케팅 인사이트를 담은 '디펜딩더킹덤: 온라인 마케팅의 원칙과 전략', '디펜딩더킹덤2: 사업의 야수성' 등을 출간한 바 있다.

최근 저자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전문가(평가위원) 등록을 마쳤으며, 코로나 위기 속에서 '브랜드 피드' 마케팅을 제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이번 신간 '텍스트 비즈니스'는 전자책으로 출시되어 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는 김태규 대표의 지난 저서인 디펜딩더킹덤 시리즈 이후 세 번째로 출간된 책이다.

텍스트 비즈니스에서는 저자가 창립 5년여 만에 무일푼에서 누적 매출 10억을 달성한 노하우와 운영 철학을 파악하며, 깊게 고찰을 해볼 수 있다. SNS, 유튜브 등 다매체 시대에서 뾰족한 대안이 없는 판촉활동을 진행하는 브랜드 대표자나 담당자가 마주하고 있는 다양한 미션을 '텍스트'라고 하는 고전적인 원리로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저자 김태규는 "빠른 변화만이 우선 시 여겨지는 시대에서 변함없는 불변의 고전적 가치인 텍스트를 활용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확립함으로써 비즈니스 마케팅에 도움이 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제 텍스트 비즈니스는 출간 출간 3일 만에 주간베스트 셀러, 경제 경영 분야 top 200에 진입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텍스트 비즈니스는 예스24 외에도 알라딘, 교보문고, 리디북스, 시리즈 등 온라인 서점 사이트에서 e-book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