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소프트, 언제 어디서든 종이없는 업무 서비스 지원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엠투소프트, 언제 어디서든 종이없는 업무 서비스 지원
크로닉스 스마트 폼.

엠투소프트 제공


2020 히트상품 총결산

고객만족 - 크로닉스 스마트 폼


전자문서 솔루션 기업 엠투소프트가 비대면 솔루션 수요 증가에 힘입어 올해 전자문서 솔루션 시장에서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이끌고 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자사의 대표 전자문서 솔루션인 '크로닉스 스마트 폼'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크로닉스 스마트 폼은 PC환경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및 테블릿 등 HTML5가 지원되는 웹 브라우져가 탑재된 기기만 있으면 전자문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효율성 높은 종이없는(페이퍼리스) 업무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이 엠투소프트 측의 설명이다.

특히 크로닉스 스마트폼은 자사 웹 리포팅 솔루션인 '크로닉스 리포트'와 상호 간 폼 파일 연동 및 활용이 가능하다.

이에 전자문서 시스템을 구축하는 고객의 유지관리 비용 등을 절감시킨다. 뿐만 아니라 실무 담당자와의 업무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 증대 효과로 올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엠투소프트는 전했다.

엠투소프트는 올해 국민연금공단 디지털창구시스템 구축을 비롯해 한국환경공단 지능형 폐기물 안전처리 관리체계, 고용노동부, 한국철도시설공단 전자서명 솔루션 도입, 신한생명 영업지원 시스템 통합 구축 및 모바일 개편, 교보생명 고객 플라자 전자문서 환경구축 사업과 모바일 청약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또한 NH농협손해보험 옴니 청약시스템과 터치 모니터 시스템 고도화, 라이나생명 모바일 청약 시스템 구축에도 나섰다. 기업으로는 삼성전자, GS리테일 등에 크로닉스 스마트 폼을 적용해왔다.

전승민 엠투소프트 대표는 "고객으로부터 제품의 안정성과 기술의 신뢰도 받고 있지만, 고객의 마음을 읽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충실히 제공한다는 자세가 고객으로부터 높이 평가되고 있다"면서 "기술연구소와 사업부의 조직, 인원을 정비, 제품 개발과 고객 서비스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

문화일보 핫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