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 론칭 맞아 1만명에게 토너 패드 샘플 증정

6개월 이상 소비자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제품 기획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며 자사몰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 론칭 맞아 1만명에게 토너 패드 샘플 증정
사진=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 이미지

종합 광고 에이전시 '빅밴드'(대표 오진욱)가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을 론칭하면서 1만 명에게 제품을 체험할 샘플 키트를 증정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라타플랑 론칭을 기념하면서 진행하는 소비자 체험 이벤트로 라타플랑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식몰에 회원 가입한 후 샘플 키트를 신청하면 선착순1만 명에게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 샘플키트(5일분)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1월 14일까지 전제품을 20% 할인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스파?마사지 이용권, 애플워치, 발뮤다스피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라타플랑은 종합 광고 에이전시인 '빅밴드'에서 브랜드 일방향의 제품이 아닌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만들고자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수 백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라타플랑 메이트'를 구성, 6개월 이상의 FGI와 개별 인터뷰,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제품을 개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기획하고 EWG 그린 등급 전 성분 사용, 화해 기준 유해성분 무 첨가, 알러젠 프리 전 성분 사용,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 론칭 맞아 1만명에게 토너 패드 샘플 증정
사진= 라타플랑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 50ml

회사 관계자는 "라타플랑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은 겨울철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식물 유래 콜라겐과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 블랙베리 추출물 성분의 균형 잡힌 배합으로 피부 탄력을 부스팅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고 말했다.

한편, 빅밴드의 오진욱 대표는 "라타플랑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그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했다."며, "라타플랑이 프랑스어로 '둥둥' 북소리를 의미하는데, 북소리의 작은 울림이 큰 파장을 만들 듯이,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 피부에서 시작하여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건강한 울림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