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디이벤티스트, 홈파티 수요 겨냥한 AI 파티 용품 추천 서비스 ‘핀스’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디이벤티스트, 홈파티 수요 겨냥한 AI 파티 용품 추천 서비스 ‘핀스’ 출시
파티 스타일링 전문 업체 '디이벤티스트'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개인 취향에 맞는 파티 용품을 추천하는 서비스 핀스(PinS)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모바일 웹 기반의 서비스인 '핀스'는 사용자가 사진을 업로드하면 AI 이미지 기술로 취향을 분석해 파티 종류에 맞는 관련 용품을 추천해 주는 방식이다. 또한 계획하고 있는 기념일, 생일 등 파티의 종류를 선택하면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어 개인의 취향과 감성에 맞게 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홈 파티를 위한 공간 디자인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파티 용품 세트 판매 서비스인 '핀스:파티 인 스타일'도 새롭게 적용해 눈길을 끈다.

핀스:파티 인 스타일 서비스는 파티 장식 소품, 장식 방법, 추천 메뉴, 음악 등 파티 완성에 필요한 정보들이 포함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넷플릭스를 즐기는 홈루덴스족을 위한 '무비 나잇 파티 세트'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12월 연말을 맞아 기획한 '팜하우스 홀리데이 홈 파티 세트'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디이벤티스트, 홈파티 수요 겨냥한 AI 파티 용품 추천 서비스 ‘핀스’ 출시
디이벤티스트 김정아 대표는 "핀스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일상의 즐거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파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똑똑한 인공지능 서비스"라고 소개하며 "앞으로 맞춤형 파티 연출, 음식, 음악, 의상 등을 위한 추천 서비스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이벤티스트는 핀스를 통해 파티 스타일링 팁, 파티 음식, 음악 등에 대한 추천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AR(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자가 가상공간에서 파티를 연출해보며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홈 파티 스타일링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