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QLED TV 신제품 네이버 기획전 단독 론칭… “기념 10% 할인도”

더함X네이버 단독 론칭, “11월 23일~29일까지 혜택 적용”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더함, QLED TV 신제품 네이버 기획전 단독 론칭… “기념 10% 할인도”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안드로이드 QLED TV 신제품을 선보인다.

그간 온택트 소비 시대 속 '라이브 커머스'에 집중하며 중소기업 TV 시장 영향력 강화에 나서 온 더함은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새로운 QLED TV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까지 적용한다.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탄탄한 성능의 TV를 구매할 수 있는 한편, 26일 오후 4시 예정된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 시 네이퍼 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및 무료 배송 등의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더함이 새롭게 선보이는 QLED TV는 50인치 모델 U501QLED와 75인치 모델 U751QLED이다. 이번 라인업이 추가됨에 따라 더함은 50인치, 55인치, 65인치, 75인치 등 다양한 크기의 QLED TV 풀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각 제품은 원색에 가까운 NTSC 100% 색재현율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LG IPS 패널(75인치)를 탑재함으로써 보다 선명한 화면을 출력한다. 또한 업데이트가 보장되는 정식 안드로이드 9.0도 적용했고 구글 인공지능 및 AI 비서 기능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송출할 수 있는 크롬캐스트 빌트인 기능도 적용됐다.

관계자는 "네이버 단독론칭을 통해 자사 신제품 QLED TV를 선보이게 됐다. 11월 26일 오후 4시 예정된 쇼핑라이브를 통해 더함 제품 구매 시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제품 구매 특별 혜택으로 HDMI v2.1 케이블(1.8)과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블로그-유튜브 리뷰 작성 시에도 사은품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정승훈기자 april24@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