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플랫폼,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장기렌트카/오토리스 부문 ‘대상(大賞)’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플랫폼 제작 전문 기업 이지플랫폼(대표 장소라)의 자동차 구매 플랫폼 서비스인 '카플랫폼(Car-Platform)'이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장기렌트카/오토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카플랫폼의 관계자는 "카플랫폼은 자동차가 '소유'보다는 '공유'의 개념으로 점점 확대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분야의 확실한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설립됐다."는 말을 시작으로 "또한 국내 업체 중 가장 많은 총 24곳의 제휴사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Needs)에 맞는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에서 계약, 검차, 인도까지 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썬팅, 블랙박스, 하이패스, 배송까지 무상으로 제공하여 완벽한 차량 세팅을 도와드리는 것은 물론, 6년 이상 근무한 자동차 마스터들이 고객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한다."며 "또한 상담 담당자, 계약 담당자 등 각 업무별 확실한 분담으로 각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임하여 신속, 정확한 일처리와 확실한 정보 제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카플랫폼,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장기렌트카/오토리스 부문 ‘대상(大賞)’
카플랫폼의 장소라 대표는 "시시각각 변하는 자동차 시장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매월 바뀌는 프로모션 등을 프로그램화하여 고객 한 분 한 분 맞춤 상담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이라고 하면서 "또한 이지플랫폼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자체 견적비교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귀띔했다.

또한 "이번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으로 선정된 사실이 그동안 카플랫폼이 달려왔던 길이 헛되지 않았다고 인정해주는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변함없이 소통, 신뢰, 정확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자동차 구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이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