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나인밀라,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헤어케어/기능성 샴푸 부문 ‘大賞’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기린화장품(대표 이병준)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인 '나인밀라(NINEMILA)'가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헤어케어/기능성 샴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린화장품의 관계자는 "기린화장품은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헤어케어 관련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해왔고 현재는 해외 10여개국에 수출중"이라는 말을 시작으로 "금번 대상을 수상한 나인밀라는 그 동안의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린화장품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9가지의 기적'이라는 뜻을 의미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나인밀라의 대표 제품인 '맥주 효모 탈모샴푸'는 맥주 효모가 50,000ppm(5%) 함유됐으며, EWG 그린등급 99%로 천연 제품"이라는 말과 함께 "식약처 허가는 물론, 고려대학교의 탈모증상완화 임상실험과 세명대학교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다양한 검증 과정을 거쳐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한 약산성 탈모샴푸"라고 덧붙였다.

나인밀라,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헤어케어/기능성 샴푸 부문 ‘大賞’
기린화장품의 이병준 대표는 "시중 다른 탈모샴푸의 고질적인 단점들인 향과 적은 거품을 개선하기 위해 오랜 기간의 연구, 개발 끝에 시트러스 계열의 산뜻한 향과 풍성한 거품을 모두 가진 제품의 생산에 성공했다."면서 "그 동안의 노력이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수상이라는 형태로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고무적이고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나인밀라는 계속해서 헤어케어 분야에 몰두하여 연구 및 개발을 할 것이며, 소비자들이 진심으로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생산할 계획"이라는 말과 함께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 염색약 등 기존의 제품군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이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