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 모바일 앱 연동 유무선 결제 통합 시스템 구축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 모바일 앱 연동 유무선 결제 통합 시스템 구축
간편결제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비대면 결제에 맞게 설계된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안심 페이 모바일 앱과 함께 유무선 결제의 통합으로 보다나은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코스터는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QR생성 및 QR결제, 매출집계, 문자전송 및 관리, 고객관리, 다량문자 발송, 문자결제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코스터는 코스터의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포스기기 및 모바일, 태블릿과 연동되어 방문고객이 신용카드가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며, 스크린터치기능의 로드홍보시스템에서는 별도의 신용카드 단말기를 부착하여야 현장결제가 가능 했던 별도 구매비용의 불편함을 코스터 안심페이는 무료로 장착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시용카드 결제를 모바일로 손쉽게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코스터 안심페이는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가 없어도 문자전송으로 카드를 소유한 사람이 모바일의 안심페이 앱에서 손쉽게 결제하는 새로운 기술로써 주차요금 및 식음료, 햄버거 등을 간편하게 휴대폰이 없어도 안심페이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코스터 안심페이를 통해 신용카드가 발급되지 않는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부모의 카드를 가지고 병원, 학원, 백화점 등을 가야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해소한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코스터는 안심페이 키오스크 출시와 함께 병원 및 학원, 호텔, 리조트 및 푸드 스토어, 골프장 등에 카드 없이 방문하여도 카드결제가 이루어지는 원거리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심페이 키오스크와 안심페이 모바일 앱을 연동시켰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비대면 결제에 맞게 설계된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계속된 혁신 기술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