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 클라우드 AI 서밋` 내달 17일 온라인 개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네이버 클라우드 AI 서밋` 내달 17일 온라인 개최
네이버클라우드가 AI(인공지능) 기술과 산업 트렌드를 공유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AI 서밋(NAVER Cloud AI SUMMIT)'을 오는 12월 17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 제공

네이버클라우드가 AI(인공지능) 기술과 산업 트렌드를 공유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AI 서밋(NAVER Cloud AI SUMMIT)'을 오는 12월 17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 클라우드 AI 서밋은 다양한 분야에서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는 AI기술과 산업 트렌드를 주제로 진행된다. ▲네이버 클라우드 X AI ▲AI 스타트업·파트너 ▲AI 테크·리서치 ▲산업별 도입 전략 총 4개의 트랙에서 30여개의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키노트 연설에는 박기은 네이버클라우드 CTO와 성낙호 네이버클로바 책임리더, Christopher Dance 네이버랩스유럽 대표가 클라우드와 AI 기술을 주제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네이버 클라우드 X AI' 트랙에서는 네이버의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네이버클라우드 및 네이버 클로바의 AI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AI 스타트업·파트너' 트랙에서는 마키나락스(제조), 디자이노블(패션), 에이젠글로벌(금융), 아이크로진(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성공적인 AI 스타트업 사례를 다룰 예정이다.

아울러 'AI 테크·리서치' 트랙에서는 네이버랩스 유럽, 카이스트 AI대학원, 인텔 등이 참여해 AI 기술 연구 및 적용 현황을 소개할 예정이다. '산업별 도입 전략' 트랙에서는 일자리 매칭, 대화형 서비스 구축, 이미지 처리 자동화 등 AI 기술을 도입하여 새로운 가능성을 만든 다양한 산업 분야별 도입 사례를 살펴볼 수 있다.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